미르4 기연 어여쁜 막야 사매
단서 1
이은에게 들으니 용회루에는 다양한 사람들 사이에 많은 이야기들이 오간다는데, 여러 사람들과 대화를 해보면 유용한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거야. 앞으로 행보를 위해서라도 비천성 정보를 알아둘 겸 꼭 애기해보자.
비천성 용화루로 이동하여 호방추와 대화를 하면 용회루의 화주를 사주면 재밌는 이야기를 들려준다고 한다.
용회루 2층 주류상인 설란에게 화주를 하나 사서 다시 1층에 있는 호방추와 대화를 하자.
단서 2
비천성의 왕비, 막야님이라면 천파 공주님의 어머님인데… 믿을 수 없어! 비천성의 포목점 은실이란 사람을 만나봐야겠어. 순순히 정보를 알려주진 않을 텐데, 주변 사람들에게 포목점 주인이 좋아할 만한 걸 미리 알아보는 것도 좋겠어.
단서 3
막야 왕비님은 실종된 후로 행적이 묘연한데, 말이 나오는 걸 보니 확실히 근처에 왔던 게 분명해. 비천성 대장간의 장삼이란 사람을 좋아하는 것을 미리 알 수 있으면 대화가 편하겠지?
단서 4
용회루의 주정뱅이 호방추! 아아, 처음 만났던 그 사람이잖아. 에라이~ 역시 사람 말은 끝까지 들어봐야 하는데… 쩝! 용회루에 돌아가서 호방추와 대화를 해보자.
▶ 장삼과 대화에서 진행이 안된다면 강화 장비를 하나라도 착용해야 가능하다는 글을 보았습니다.
단서 5
저렇게까지 말하는 걸 보면 호방추가 막야 왕비님에 대해 뭔가 알고 있는 게 분명해. 모태량주가 뭔데? 어디서 구할 수 있는 거야? 장평이 술에 대해 뭔가 알고 있는 것 같아. 물어보자
장평과 대화를 하면 뒷골목의 쌍문방 약탈대장이 술을 좋아한다고 말해준다. 지도를 열고 즉시 쌍문방 약탈대장에게 이동하자.
뒷골목으로 이동하여 쌍문방 약탈 대장을 처치하면 기연 단서를 얻을 수 있다.
단서 6
이거 오마가 빚은 술이라고 하기엔 향이 정말 기가 막힌걸! 호방추가 완전히 취해 돌아가기 전에 어서 용회루로 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