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퀘스트 자신의 재능을 소중히 여겨라

보물 귀리 퀘스트중 고대 비석 5개를 얻는 도중에  유적 가디언을 처치하고 지하실에서 얻을 수 있는 너덜너덜한 편지 연관 퀘스트입니다.

관련 글 : 화려한 상자 얻을 수 있는 보물 귀리 퀘스트

너덜너덜한 편지 내용

『 …이게 바로 『 끝없는 탐욕 』인 건가? 만약 모닥불에서 소원을 빌지 않고 지하실의 보물만 가져갔다면, 장치를 건드려서 여기 갇힐 일도 없었을 텐데… 』

『 만약 누군가 저 녀석을 무찌르고 들어와 준다면 그 모닥불로 데려가 소원을 빌게 하고 내가 축복해 줄 거야! 』

페이몬

편지 뒤에 지도가 있어, 표식도 되어있네. 표식이 되어 있는 곳에 가보자. 보물이 있을지도 몰라. 그렇지만 소원을 들어주는 모닥불이라니… 존재할 리가 없잖아…

자신의 재능을 소중히 여겨라

모닥불 피우기

j를 눌러 퀘스트 창을 열고 위치 추적을 하면 녹화 연못 쪽 워프에 위치가 표시가 됩니다.

원신 모닥불

빨간 화살표에 불을 붙여주면 보물 사냥단이 나타납니다. 

노트 읽기

모두 처리하면 퀘스트 내용이 노트 읽기로 바뀝니다.

글씨가 조잡한 노트

입구 근처 모퉁이에 글씨가 조잡한 노트가 놓여 있습니다.

글씨가 조잡한 노트

『 …소원을 이뤄주는 모닥불은 무슨! 다 헛소리야! 하지만 모닥불 밑에 묻혀 있는 그 보물들은 확실해… 그 메모지를 원래 있던 곳에 그대로 두고 모닥불 옆에서 기다리면, 분명 걸려드는 놈들이 있을 거라고 누님이 그러셨지. 모닥불에 불이 붙으면 또 한 건 하겠군. 후후후… 』

『 …하지만 이 많은 보물을 한꺼번에 가져갈 순 없으니, 일단 누님이 말씀하신 대로 취결 언덕에서 가장 높은 산봉우리에 묻어둬야지. 그 산봉우리엔 시들어버린 큰 나무 하나가 있으니 누님도 바로 보이실 거야… 』

이거 천주 골짜기 화려한 보물상자 얻을 때 보았던 노트 함정과 같네요.

관련 글: 화려한 보물 상자 4개 얻는 곳 천주 골짜기

보물 사냥단 잔머리가… 누님이라는 사람의 머리가 좋은 걸까요? ㅎㅎ

다시 위에서 언급한 위치로 가보겠습니다.

취결언덕 산봉우리위 나무

위치는 바로 정면에 있습니다. 산 봉우리 위에는 시들어버린 나무 하나가 있습니다.

언덕아래상자

건너편으로 가기 전에 건너편 아래 부분에 평범한 보물상자가 있습니다. 평범한 보물상자를 먹고 위로 올라와 토템들을 활성화시키면 정교한 보물상자를 줍니다.

취결언덕불붙이기

취결 언덕 불 붙이는 퍼즐은 삼각형으로 연결된 부분만 붙여주면 진귀한 보물상자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제 목적지인 산 봉우리로 올라가면 됩니다.

원신퀘스트보상 진귀한상자

목적지인 취결 언덕에 가장 높은 산 봉우리에 올라오면 시들어버린 나무 아래 삽 한 자루가 있는데 발굴을 해보면 진귀한 보물상자를 얻을 수있습니다. 보물상자를 얻으면 임무 보상으로 원석 30개와 30,000 모라를 얻을수 있습니다. 이번에도 함정일 줄 알았는데 함정이 아니고 누님이 가져갈 보물이었네요.

아직 벤티 버그가 20.10.21 기준 막히지 않아서 높은 곳 올라갈 때나 신의 눈동자 같은 거 수집할 때 정말 편한 거 같습니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