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r2m 50레벨 리세마라 찍는 시간과 결과물

안녕하세요. r2m 얼마 전에 이벤트 관련하여 포스팅하고 공략 글로는 오랜만에 포스팅 합니다. 요즘 본 캐릭터는 안 키우고 50렙 리세마라만 하고 있습니다.

모바일 게임 r2m 50 레벨 리세마라

r2m 001리세마라결과물
50레벨 리세마라 결과물

50 렙까지 찍은 결과물

전투의 마법 주문서 21장, 회복의 마법 주문서 15장, 경험치 증폭제 10프로 1개, 아드레날린 증폭 포션 12개, 축복받은 순간 이동 주문서 15장, 매터리얼 상자 5개 상자당 2개 들어있음 한개씩 들어있네요. 변신 강화 매터리얼 상자 1개, 변신카드 7장, 서번트 카드 6장, 골드 약 2,000만, 명예 코인 6,000 개 로열 코인 5,300개

골드와 코인류는 사냥터를 어디에서 돌리느냐에 따라서 차이가 있습니다.

장비

장비는 별거 없습니다. 아이템 러시로 날리기도 많이 해서 대충 입고 있습니다. 대충 입어도 사냥은 잘 됩니다.

+4 로키의 활, +2 사슬 벨트, +1 민첩 목걸이, +5 향상된 아크론의 투구, +4 안정된 이크론 갑옷, +4 향상된 이크론 민첩 장갑, +4 뱀가죽 부츠, +1 이크론의 회복 반지 x 2개, +1 향상된 이크론의 민첩 가더, +4 마법 망토

도감도 기본적으로 할 수 있는 것들만 해서 남들보다 좋거나 하지는 않습니다.

다만 얼마 전에 운이 좋게도 일일 뽑기에서 영웅변신-크로노스 아처가 나와주어서 그게 많은 도움이 된 거 같습니다.

제작 비급서(귀속)들도 있지만 희귀 아이템은 안 만들고 있습니다. 고인첸 아닌 이상 50 레벨 리세마라 구간에는 큰 차이를 못 느낄 거 같기도 하고 오히려 희귀 아이템보다는 고급 아이템템 고인첸이 효율이 아직까지는 좋지않나 개인적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희귀 아이템이 패치로 상향되기 전까지는 그냥 제작서는 모아둘 예정입니다. 유료 상점에서 살 수 있는 각종 주문서들도 꾸준히 모으고 있습니다. 

진행방법

기간은 3일 정도 걸린 거 같습니다. 사냥터 돌리면서 막피들 때문에 죽어 있는 경우가 많아서 제대로 3일은 아니고, 제가 생각할 때는 빡세개 하면 2일 정도면 찍지 않나 생각됩니다. 스펙이 좋다면 더 짧게도 가능할듯합니다. 1렙부터 48렙까지는 이벤트 던전때문인지 몰라도 하루면 찍는거 같습니다.

정확히는 기억이 잘 나지 않습니다. 이 부분은 다시 50레벨 리세마라를 진행하면서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자거나 장시간 자릴 비울 때는 재료 수급 사냥터에 세워두고, 그 외의 시간에는 일반 퀘스트는 거의 안 하고 이벤트 던전 헤라켄의 정원과 스페셜 던전 발 레포르 던전, 원시 해적의 동굴 주로 사냥을 했습니다. 그리고 던전이 끝나면 로덴지역에서 사냥했습니다.

다만 문제는 유피테르의 계약이 문제일듯합니다. 이 부분은 일일 미션과 주간 미션 등 유피테르를 주는 미션들 위주로 해서 수급했습니다. 변신 뽑기와 서번트 뽑기 미션은 캐릭터 키우면 주는 걸로 충당하면 됩니다. 그리고 50 렙까지 키우면서 얻는 일반 변신 뽑기 카드와 일반 서번트 뽑기 카드는 창고에 맡겨집니다. 1장씩은 창고에 맡겨두고 퀘스트 깰 때 사용하는 게 유피테르 수급에 좋은 거 같습니다.

리세마라 하면서 모이는 코인들은 로열 코인은 서번트 카드를 뽑았고. 명예 코인은 장인 희귀 제작 비급서 조각 상자와 장신구 강화 주문서 상자를 샀습니다. 길드 가입해서 길드 코인으로는 매터리얼을 뽑고 남은 코인은 축복받은 순간 이동 주문서를 사면 됩니다.

앞으로 계획

본 캐릭터는 유료상점 일일뽑기 6회와 이벤트 던전과 스페셜 던전만 돌릴려고합니다. 당분간은 50 레벨 리세마라만 할 계획입니다. 현재 가지고있는 주문서로 컬렉션 작업업도 하고 장비도 민첩 악세쪽으로 업그레이드해서 50 레벨까지는 찍는 시간을 단축할 생각입니다. 목표는 숙련, 파괴, 수호 매터리얼을 희귀로 맞추는게 1차 목표 입니다.

나중에 추가할 사항이 생기면 추가하겠습니다.

댓글 남기기